[ 이뻐이뻐 ] 한달넘게 옷을 못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은영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7-17 07:23:46
본문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07-17-07-13-41.png (552.0K) DATE : 2013-07-17 07:23:46
- Screenshot_2013-07-17-07-14-58.png (206.2K) DATE : 2013-07-17 07:23:46
- 이전글구매 취소하고 상품을 반환 구성상품 미도착 이라며 환불치 않음 13.07.17
- 다음글신고할려고 합니다 13.07.17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주문하신 물품을 배송받지 못하시어 정말 난감하시겠습니다. 택배사에는 소비자가 의뢰한 것이 아닌 사업자간(쇼핑몰) 별도의 계약이므로 피해자인 소비자에게 쇼핑몰에서 배상을 해주어야 하며, 해당 쇼핑몰에서는 보상한 근거로써 택배회사에 구상권행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업체에 구두 또는 내용증명으로 이의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