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부가서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효진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3-07-17 17:04:19
본문
<br>
2010년 8월에 개통했고 카드자동납부했고 요금 고지서를 문자로<br>
<br>
받게 되어있었어요<br>
<br>
제명의로 하고 아버님이 핸드폰을 쓰시다보니 핸드폰요금관련문자는<br>
<br>
확인을 못했습니다 이건 제불찰입니다..<br>
<br>
요금이 항상 3만원에서4만원후반대 나오길래 아버님이 핸드폰을<br>
<br>
이정도 쓰시나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br>
<br>
2013년7월15일 핸드폰을 바꾸려고 대리점에 갔다가 사용하지않는<br>
<br>
부가서비스가 가입된걸알고 확인해보니<br>
<br>
2011년 1월에 무슨이벤트관련해서 컴퓨터(인터넷)상에서 sk부가서비스<br>
<br>
13500원짜리 인터넷정액제(네이트)에 가입되어있는걸 확인했습니다<br>
<br>
저희아버님 문자도 못보시고 보낼지도 모르세요<br>
<br>
가끔 네이트가 잘못눌려 데이터요금이 조금 나간거는 그렇다쳐도<br>
<br>
인터넷(컴퓨터)상에서 무슨 이벤트참여로 가입이 되었다는게...<br>
<br>
제가 본인인데 제가가입하지 않았는데 누가 가입을 했을까요...<br>
<br>
시간이 너무지난 관계로 무슨이벤트인지도 알수없고<br>
<br>
어디서 사이트에가입되었는지도 알수없고<br>
<br>
2년6개월동안 요금만 쭉 나갔습니다...<br>
<br>
나간돈도 나간돈이지만 제가 가입한적이 진짜 없거든요<br>
<br>
정말 억울하고 기분나쁘네여<br>
<br>
sk측에서는 시간이너무지나 알수도없고 문자로 청구서를 계속보냈으니<br>
<br>
해줄수있는게 없다합니다...<br>
<br>
계속얘기했더니.. 3달분 환불해준다네요..<br>
<br>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br>
<br>
한국소비자연맹에서는 명의도용으로 경찰에 신고하라는데<br>
<br>
신고하면 통신사에서 일정기간지나면 자료폐기한다는데<br>
<br>
어디서 어떻게 가입되었는지 조사도 가능할까요?<br>
<br>
답답합니다...
- 이전글lg 고객센터 및 대리점의 고객 기망 13.07.17
- 다음글sk텔레콤 스마트폰 윈드러너 소액결제 문제 피해봤습니다. 13.07.17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