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택배 ] 택배 해도해도 너무하더군요.. 엄청난 지연에 아직 도착못했고, 전화안되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본흥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07-16 23:20:13
본문
발송처 : 구미 송정 대리점 > 대구 경산 대리점
수신처 : 대구 시지 대리점 (053-795-3320)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1588-2121
11일에 부모님이 택배를 보냈습니다. 옷이랑. 속옷이랑. 필수품들. 그런데 12일에 대구 도착했는데. 16일 저녁, 밤인 지금까지 안왔네요. 너무 지연되도 14일은 와야지 정상아닌가요?
근데 너무 안오길래 화나서 현대택배 시지대리점 전화했어요, 전화 안받는겁니다.
끝까지. 그래서 경산대리점 전화했죠, 시지로 보낸거 맞냐고. 근데 그쪽은 관할구역 아니라고 귀찬은듯 말하는거에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전화했어요. 15일에 근데 그날 입어야되는 중요한 자리가 있어서, 꼭 보내달라했죠. 알았다고 당일 배송가능하다고 기다려달라는거에요.
그래서 기다렸죠. 옷입어야하니까. (양복) 다른옷도 없고, 약속 늦춰가면서까지 기다렸어요,
끝까지 안오는거에요. 저녁이라서 고객센터 상담시간끝났다고 전화안되고,... 너무 어이없는거에요. 그래서 다음날 16일 오늘. 아침에 전화했죠. 죄송하다고 말만하는거에요. 그래서 책임지라고 빨리 보내달라했죠. 오늘은 진짜 온다는거에요. 그런데 지금 이시간까지 안오네요..
책임도 못질말 툭툭 던져놓고 나몰라라 하고 어이가 없는거에요.
참다참다 넘 화나서 여기에 이렇게 글올려요. 그옷 선물받은거도 있고, 비싼거도 있는데.
분실했을까바 겁나더군요,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닙니까? 약속 늦쳐가면서까지 기다렸는데.
못지킬말 하지도 말지 왜 해서. 사람 난처하게하는지. 피해가 엄청크네요. 정신적으로도 크고. 제 일자리 면접도 없어지고. 이거 어떻게 할방법없을까요. 현대택배 너무하네요..
- 이전글지금 저희 상황이 가해자도 피해자도 아닌 상황이 되었어요. 13.07.16
- 다음글네비게이션불법판매 및 휴대전화 통화권사기 13.07.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택배사측에서 제품을 보관하고 있는데 배송도 연락도 되지않아서 걱정이많으시겠습니다. 배달지연에 따른 보상청구 가능합니다. 택배 표준약관 제20조(손해배상)에서는 연착되고 일부 멸실 및 훼손되지 않은 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인도예정일을 초과한 일수에 사업자가 운송장에 기재한 운임액의 50%를 곱한 금액(초과일수×운송장 기재 운임액×50%)을 지급하되 다만 운송장 기재 운임액의 200%를 한도로 합니다. 또한 특정 일시에 사용할 운송물의 경우 운송장 기재 운임액의 200%를 지급하도록 손해배상을 정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