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휴대폰수리기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희정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7-18 19:34:35
본문
휴대폰을 탁장에 올려놓고 그옆에 물컵을 올려놓고 잠을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컵에서 습기가 흘러나와
휴대폰 앞면 액정에 스며들어 전화기가 고장이 났습니다.
업무중간에 시간을 내서 인천 부평에 있는 휴대폰A/S센터에가서 접수를 하고 수리기사와 면담을 했더니
지금은 부품이 없으니 며칠만 기다려달라고 해서 7월11일에 휴대폰을 맡기고 왔습니다.
그런데 며칠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제가 먼저 연락을 했더니 아직 부품이 없으니 더기다리라고 해서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냐 물으니 또 알아보고 연락을 준다고 하더니 2일이 지나서야 연락이 왔습니다.
수리기사 하는말이 공장에도 부품이 없으니 다음달 10일 정도되야 부품이 수급될수 있을거 같다는 황당한 말을
들었습니다.
어쩌다 한번씩 쓰는 가전제품도 아니고 현대인이 하루도 없으면 불편을 느낄수 있는 생활에 가장 밀접한 물건을 한달씩이나 기다리라는 것이 말이나 됩니까.
더군다나 저는 대출관련 영업을 하는 직업이라 휴대폰이 1분이라도 없으면 일을 할수없는 직업입니다.
그래서 비상용으로 휴대폰을 하나 더 갖고 다니는데 이마저도 없었더라면 저의 매출에 엄청난 타격과 저의 신뢰가 바닥에 떨어졌을 것입니다.
지금도 메인폰이 없어서 얼마나 불편하고 스트레스를 받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삼성전자 고객센터에 연락을 했더니 다음주초에 부품공급을 요청해서 빨리 고쳐준다고 합니다.
수리예상기간을 한달씩 잡아놓고 환불은 절대 안되다고 하고 삼성휴대폰만 20여대이상 구입한 사람으로서 이번애 정말 실망이 너무크고 힘없는 고객만 당하는 느낌이 들어 이렇게 소비자 고발센터를 찾게 되었습니다.
사소한일 같으나 저에겐 분신과도 같고 제생계를 책임지는 물건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조속한 조치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헬스장단한번도 이용한적 없으나 환불거절 13.07.18
- 다음글회원제란 것이 과연 무엇이기에 13.07.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