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아이몰 ] 롯데아이몰의 얼토당토 않은 실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철주
- 조회수 : 101회
- 작성일 : 13-07-18 19:49:32
본문
롯데아이몰을 통해
바지를 하나 주문 했습니다
입금하니 바로 문자와 함께
발송준비중이라고 뜨더라구요
그런데 어제 롯데백화점 광복점 이라는곳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물건이 착오로인하여 잘못 보내졌다고..
그래서 물건을 받으면 다시 반송해 달라는 얘기였습니다
그래서 기꺼이 그러겠다고 했고
오늘 7월 18일 오후에 잘못 보내진 물건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반송 주소까지 문자로 받고나서
다시 롯데아이몰에 들어가서 원래 주문한 상품을 보니
발송 불가로 돼어 있더군요..
그래서 물건 보낸쪽하고 통화로 원래 주문한 물건을 받으려면
어찌 해야하는지 물어보니 주문 취소후 다시 주문 하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주문을 하려니 처음에 제가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 돼서
주문이 불가한것입니다.
롯데 아이몰 콜센터로 전화해서
원래 주문했던 물건을 다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냐 물으니
그런 방법은 없답니다..
처음부터 착오 없이 제가 주문한 물건을 보내주셨다면
좋은거 아닌가요..
아니면 다른 물건은 보낼것도 없이
전화로 죄송한데 물건이 품절 됐다고 했다면
이렇게 서로 번거로운일은 없었을건데요.
저는 다시 번거롭게 잘못 보내진 물건 들고 택배 보내러 가야하다니..
콜센터에서도 원래물건 다시한번 알아본다는 말도 없이
무조건 없다는 말밖에 안하네요
- 이전글안녕하세요 13.07.18
- 다음글의류 배송문제입니다 13.07.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