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핸드폰 통화품질및 터치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지원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8-05 17:40:58
본문
현재 갤럭시 S4를 두달쯤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한지 한달도 안되서 문제가 있었습니다.
문제인 즉은 통화를 하다가 저는 상대방 얘기가 들리는데 상대방은 제 얘기가 안들리는 문제였습니다.
제업무상 통화량도 많아 결국 서비스 센터를 찾았습니다. 그 센터에서 하는 말이 기계상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결국 그래서 갔다가 다시 돌아오기만 했습니다. 그런데 또 그런 문제가 있어서 찾아갔더니 이번엔 그럼 메인보드를 갈아 주겠다고 해서 결국 메인보드를 갈았습니다. 메인 보드를 갈고 다 잘될것 같았지만 저번처럼 똑같은 문제가 있었고, 이번엔 터치까지 잘 안되는 거였습니다. 결국 휴무날 다른 할일도 많았는데 핸드폰을 사용안할수도 없고 이천쪽에 있는 서비스 센터로 갔습니다. 그쪽 엔지니어한테 지금 까지 있던 일들을 얘기 했습니다. 이래저래 해서 서비스 센터를 찾았고 또다른 문제가 있어서 지금 이렇게 오게 됐다고,, 근데 그 서비스 센터직원의 어이 없는 답변,,, 기계상 아무 문제가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해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터치를 직접 보여줬습니다. 그 직원도 터치상 문제가 있는걸 확인을 했고, 제가 그전에 찍은 동영상 있는데 그걸 보여줄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더 과관인 답변을 하는겁니다. 핸드폰엔 문제가 없는데 깔아놓으신 게임어플에 문제가 있는거라고,, 참나, 진짜 어이가 없어서 제가 그런소리 할까봐 전날 핸드폰 게임 어플도 다시 삭제하고 다시 깔았던 부분입니다. 그런데 또다시 그런현상에 계속해서 나타났던 거구요,, 그래서 제가 다시 말했습니다. 소비자가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끼니깐 이렇게 세번, 네번 다시 오지 않겠냐고,,, 그랬더니 그직원은 계속 핸드폰에 이상이 없다는 겁니다. 육개월이상을 쓴것도 아니고 두달밖에 안쓴폰때문에 이렇게 제 개인적인 시간을 소비하면서 까지 핸드폰에 이상이 있으니 문제를 봐달라는데 무조건 핸드폰엔 이상이 없다고 모르쇠하네요,,, 그러면 제가 이 문제 있는 핸드폰을 계속해서 써야 하나요? 라고 묻자 , 그 직원은 그럼 대치폰을 줄테니깐 자기들이 사용해보고 문제가 있을시 처리를 해준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럼 나중에 그 핸드폰은 제가 어떻게 받나요?? 라고 했더니 고객님이 여기로 다시 오셔서 받아가셔야죠... 이러더라구요, 제가 근무지가 홍천이고 이쪽에 올일이 없는데 그게 말이되냐고,, 그것도 두달밖에 안된폰을 최신형폰을 비싸게 주고 산 죄밖에 없는데 이게 무슨말이냐고 했더니 무조건 안된다고만 하네요.. 이런법이 어딨나요?? 세계 반도체 1위 삼성이면 뭐합니까?? 소비자에게 팔고나면 무조건 소비자 잘못이고 기계상은 문제 없다고 하는 이런 삼성이 정말 1위 맞나요? 오늘 시간도, 정신적으로도, 물질적으로도 너무 화가나고 손해봤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이렇게 글을 적게 됐습니다. 저희같은 약자 들에게 힘이 되어주셨으면 합니다.
- 이전글도와주서요 13.08.05
- 다음글저가 피해를 많이입은상황입니다 13.08.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