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도와주세요 억울하고 속상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에스더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8-05 15:22:52
본문
제가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택배도중 분실된 후 반년이 지난지금까지 여러 수 차례연락을 했지만 연락이 없었고 그 당시 보내는 사람이 택배 물품 값에 3만원이라 적었다고 하여 그것밖에 배상하지 못 한다고 합니다.
제가 받을 상품은 6만원상당의 잔스포츠라는 보라색가방이었습니다. 2,3일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았고 알고 보니 그 상품은 대전지역에서 분실되었다고 나와 있었습니다.
그 후 제가 수차례(최소10통 이상) 연락을 했지만 나중에 연락 드린다고 하였고 홈페이지에도 글을 썼지만 묵묵부답이었습니다. 어떤 상담원은 불친절하게 연락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연락조차 없었습니다. 수개월이 지난 지금 연락하니 아직도 처리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제서야 변상확인 요청서를 써달라고 하였고 변상금액으로 10만원을 적었더니 처음 보내는 당시 물품 값으로 3만원밖에 적지 않았다고 하여 3만원 이상으로는 변상해드릴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동안에 받았던 정신적피해와 그 택배회사의 잘못으로 어디로 사라졌는지 없어진 가방과 열 차례넘게 통화했던 통화료는 어떻게 누구에게 보상을 받아야할까요 도와주세요 억울하고 속상합니다 이것때문에 부모님께 혼난적도 있습니다. 도대체 제가 어떻게 해야 보상을 받을수있을까요 정말 갖고싶었던 물건인데 정말정말 속상합니다.
첨부파일
- 택배보상신청.jpg (199.0K) DATE : 2013-08-05 15:22:52
- 이전글분실보험에 관하여 13.08.05
- 다음글인터넷 쇼핑몰 반품 규정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13.08.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