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편의점 ] gs편의점에파는 김준현버거에서 실같은 이물질이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현
- 조회수 : 100회
- 작성일 : 13-08-01 16:30:53
본문
답도없어 회원여러분들께 조언을 구해봅니다
삼일전쯤 집앞 gs 편의점에서 3명의 친구들과 같이먹으려 위대한피자와 위대한 닭다리 김준현버거를 구매하여
집에서 먹는도중 피자는 이상이없었는데 공기없이 밀봉돼어있어야할 닭다리가 부풀어져있어
냄새를 맡아보니 똥냄새가며 썩어있는 겁니다 유통기한을보니 3일정도 더남았는데....
뭐 여름철이니 관리미숙으로 어느정도 이해를 하고 환불해야지하고 있는 찰나에
김준현 버거를 먹던 제입에서 길다란 밀대걸래같은것이 버거에서 쭈욱 나오는겁니다....
처음엔 학교에서나쓰던 바닥딱던 밀대 대걸래에 실인줄알고
끝에 초록색 이물질도 달려있고 닭의 똥냄새도 다시올라오고 바로 싱크대에 오바이트를 저질렀습니다
생각할때마다 이틀간은 음식먹을때마다 구역질이나고 몇일이지난 지금생각 해도 헛구역질이나오네요....
바로 gs편의점으로 달려가 따지니 닭다리는 환불받고 햄버거는 만든 회사에 이야기하면 보상을
받을받을수있다기에 전화했으나 밤늦은시간이라 못하고 담날이 토요일 어찌하다보니
오늘에서야 gs편의점 고객상담센터에 연락해 김준현버거를 만든 회사와 통화를 하여
어찌됀거냐니 빵만들며 파이프호수에 뭔 실이빠진거같다네요....
그래서 구토한이야기며 모든이야기를 했는데 1900원대햄버거에 10배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보상해준다고 합니다...
회사규정이라 어쩔수없다며....크게 아픈것도아니고 별생각은안했지만 햄버거 금액이 소액이니 2만원상당 상품권 줄수있는게
전부다고하니 울컥 구토한생각에 몇일동안 진짜 속이미식미식 않좋았던생각에 이런일 첨이라 보상은
받아야겠다는 생각에 울컥 무턱대고 20만원상당 보상은 받아야겠다 말을 던져보렸습니다....
거기선 죄송하긴하지만 규정상 있을수없는 이야기고 1900원짜리 햄버거에 2만원 상당이면 되지않느냐는
투의말을하며 상부와 의논후 전화준다하여 20분정도후 전화가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줄겠다는겁니다
제가 마음이 삐뚤한건지 제가 구토까지하며 고생을했는데 저는 전적으로 피해자인데 요구한 손해보상을
물건값흥정하듯 10만원끝내자니 화가나 치워라고하고 끊어버렸습니다...
그리곤 연락이없는데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는 건가요?
보상의 기준은 있는건가요? 신고를하려면 어디해야하나요?
어찌해야할지를 몰라 글을올려봅니다 어찌해야할까요?ㅜㅜ
아래 사진을 올려봅니다 뭔 빵만드는 호수에 뭔거같다는데
도데체 뭘까요? 밀대걸래인가요?
첨부파일
- 20130801_135050.jpg (2.3M) DATE : 2013-08-01 16:30:53
- 20130801_135103.jpg (1.9M) DATE : 2013-08-01 16:30:53
- 20130801_145424.jpg (1.9M) DATE : 2013-08-01 16:30:53
- 이전글1년 계약 문의에 대한 답변과 관련하여 13.08.01
- 다음글청정수에 이물질 13.08.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드시던 해당음식물에서 이물질이 나와 정말 당황스러우시고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식료품의 경우 이물혼입이 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하며 증거사진 확보한 후 제조사업체에 알리어 유입과정이나 재발에 대한 시정요청 가능합니다. 해당 사업체 담당자가 물품을 회수하여 사실규명을 할 경우 반드시 근거자료 사진등을 확보 후 제공하고 물품인수증을 받아 놓아야 하며 혐오이물질이나 위해이물질인 경우 정신적 위자료, 2차적인 피해로 부작용발생 시 치료비 및 손해배상 청구 할 수 있으나 입증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필요시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T. 1399)에 직접 신고할 수 있으며 대리신고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