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써비스센터 ] 돈만 요구하는 무성의한 서비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국성섭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3-08-01 13:30:52
본문
서비스 센터에 접수하니 7월16일 기사가 옴
와서 보고 하는 말이 가스가 없다함
그래서 가스를 충전하고 44,600원을 지불함
그런데 다음 날 작동을 해보니 그대로 작동이 되지 않아 다시 센터로 접수함
그런데 이번에 다른 기사가 와서 보고 하는 말이 가스가 떨어져 작동이 되지 않는다고 함
하도 어이가 없지만 화를 참고 가스를 그제 충전했다하니 그 기사가 에어컨을 보지도 않고 하는 말이
이 번에는 모터가 고장이 났으니 교채를 하려면 돈이 많이 들어간다고 함
제가 화가 나는 것은 이 에어컨은 가스가 문제가 아님에도 충전하고 돈을 받아 갔으며
재차 고장 신고를 했을 때에도 보지도 않고 다시와서 가스가 떨어 졌으니 충전하면 돈이 들어 간다 하니
얼마나 어이가 없습니까?
다시는 성의없는 저들의 서비스 행태를 고발하여 다른 사람이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