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휴대폰자주고장나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명수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08-09 14:35:10
본문
제가 하루 핸드폰을 맏기면 전일을 할 수가없는상환인데 어떤방법이없을까요 핸드폰을 사용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 이전글인터넷 사기 13.08.09
- 다음글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13.08.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