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지펠냉장고 ] 구입한지 1년않된삼성지펠냉장고 콤푸레셔고장 이라니 1년쓰는냉장고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창열
- 조회수 : 92회
- 작성일 : 13-08-11 22:51:49
본문
지펠냉장고를 구입한지 1년이 않되었구요... 몇일전부터 냉장고가않되어 a/s요청했는데 콤퓨레샤문제라고 하더군요... 근데 1년도 지나지않은냉장고가 그것도 냉장고의핵심부품인콤푸레셔가고장이났다니 솔직히 냉장고 한번사면10년넘게 쓰는데. 1년도지나지않아서 고장난것도 기가막히네요 200만원넘게주고 몇일은생각하다가 산것데 . . 도대체 냉장고가 소모품인가요 쉽게 다시 살수도 없는 어마어마한 금액의 가전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이리 고장이 나면 어찌하나요
한번고장나서 고치고나면 또다시고장나지않는다는보장이없잖아요 삼성에선 일단a/s를권유하는데 고처서 1년쓰고 또고장나면 ...생각하기도싫네요
그럼 저희가 산냉장고가 1년만쓰는냉장고인가요?
10년넘게쓰는 냉장고로교환해주세요
- 이전글레드캔디 싸이드 사기 13.08.11
- 다음글환불요청 거부의 건입니다. 13.08.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