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센터 ] 노트북 프로그램 시스템에 문제로 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용민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8-14 19:26:12
본문
비용을 28000원을 요구를 하였읍니다... 저 바로 앞에 수리를 했던 고객은 서비스비용을 절충을 해주면서
저는 왜 안해주나요? 처음 방문하여 서비스받는 고객에게 해도 너무하네요...
거기에 다가 따로 설치해주겠다는 프로그램도 서비스센터 사정상 인터넷이 안되어 고객님 댁으로 가서 설치를 하라는 겁니다!!!~~ 그분 성함이 엔지니어 이영수 님 입니다....
돈은 돈대로 다 받고 프로그램 설치는 제가 집에와서 따로 제가 인터넷 뒤져서 하고.... 무슨 이런 재수없는 인간이 다 있읍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