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갤럭시4 lte a 카메라 및 근접센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수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8-15 11:52:43
본문
지난주 (구매후 2주)부터 카메라가 먹통이 되고 먹통이 된순간 아무버튼도 눌러지지 않아서 전원을 끄거나
배터리를 뺏다가 껴야 다시 재작동이 되는 번거로움이 생겼습니다
한 번 두번 참다가 세번째가 되어서야 경기 구리지점 a/s센터를 찾아갔습니다
(참고로 저는 영업직에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 시간이 돈이나 마찬가지구요)
총 한시간 반을 할애 하여 제가 얻어낸 결과는...
걍 카메라 부품교체랍니다
제가 화가나는건.... 새로 산 폰(거의 100만원에 육박)이 체 한달도 되지 않아서 저의 과실이 아닌
기기결함으로 나타나는 오작동을 걍 교체해 줄테니 쓰라는 것 밖에 되지 않는 삼성전자의 무책임한 태도와
a/s사원 외에 그위에 있는 관리직이란 인간들이 내가 좀 보자고 하니까 부재중이고 다른 사람과 면담중이라
두번이나 면담신청한 a/s사원을 걍 돌려보내서 다시 똑같은 대답만 하게한 사람들태도입니다
더 웃긴건 제 폰에 이상현상을 a/s기사도 잘 모르고 있고 폰통화중 잠시 꺼졌다가 통화후 다시 보면 켜져
야할 폰 화면이 그렇지 않은 현상에 대해서도 기사님은 정확한 증상을 모르고 있더군요
그럼 제가 어떤생각을 해야 하죠?
만들어 낸 회사에 근무하는 a/s기사도 모르는 기기결함을 대충 부속품 하나 교체 하고 다시 사용하다가
또 그같은 현상이 생겨서 다시 또 서비스센터를 들락날락해야 하는 건가요? (전 영업직입니다)
그 많고 많은 폰들 중에 제게 온 그폰이 결함을 가지고 있는 것도 짜증나지만 ... 뭐 그럴 수 있죠
그치만 그부분에 대해서 확실한 이상유무도 판단하지 못하는 삼성전자는 대충 대충 만져주고 넘어가지는 것은 정말 우리나라 최고의 회사에서 또 세계적으로도 최고의 분야에 있는 회사에서 해주는 a/s치고는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정말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이전글신문 요금이 계속 빠져나가고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13.08.15
- 다음글북앤라이프캐시 첨부서류 13.08.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