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백화점 ] 비싼신발하나 그냥 버리게 생겼습니다.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우용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13-08-15 17:13:07
본문
비싼신발이라 잘신고 다니려고 하였으나 갑자기 신발에 에어가 터지는 바람에 1달도 지나지않아 구매한 곳으로 A/S 및 교환을 요구하였습니다.
그러나 돌아오는 답변은 고객과실로 인하여 A/S 및 교환이 불가하다고 하는겁니다.
실제로 그쪽 매장에서 일하는 직원도 에어가 터져 반대쪽도 같이 터트려서 그냥신고 다닌다며 소비자에게도
같은 방법으로 그냥해서 신고다니라는 그런 말을 하였습니다.
구매한지 1달도 안되었는데 외부에서 가해진 것(담배재를 밟아서 에어가 터졌다)으로인하여 교환 및 A/S가안되는 점이 이해가 가질않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렌터카 피해 신고 (상호명 : 그린카) 13.08.15
- 다음글세탁맡긴 바지분실 13.08.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지 얼마되지 않은 신발의 하자로 무척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신발류의 품질보증기간은 가죽제품의 경우 1년이며 이외에는 6개월입니다. 신발의 경우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되고 있으며 보증기간 안에라도 사용자과실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보상에서 제외된다 하겠습니다. 하자에 대해 업체와 이견이 있는 경우 심의기관의 심의를 의뢰해보실 수 있으며 심의기관인 한국소비자원(02-3460-3000), 한국소비생활연구원(02-325-3300)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휴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