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맘스 ] 아기 바운서 재배송 한달째 처리중이라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지용선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8-12 18:20:24
본문
없었다고 합니다 택배는 일주일후에 영맘스로 되돌아갔다던데 주소를 잘못적은 우리쪽 탓도있지만 택배를 다시 받았을적엔 저희쪽으로도 연락해서 확인해봐야되는거 아닐까여? 판매자는 전화도 안받고 옥션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재배송처리 부탁한지도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배송 해준다해준다 말뿐이고 지금상황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냐고 문의했는데도ㅂㅐ송이 되고있는지 조차도 모르고 연락도 없습니다 친구 출산은 오늘 내일인데 배송 안해줄거면 환불을 해주던가 그것도 안해주고 돈 결제만 되었습니다 이문제 어떻게 해야할까여?이젠 화가 너무도나서 못참겠습니다 옥션도 영맘스도 다 똑같이 무책임하게 대하는 태도에 더 화가나네여
- 이전글DATA 사용 제한 요청을 받아주지 않아요 13.08.12
- 다음글베가 휴대폰 a/s 개통후 3개월이후 고장으로 인해 무상서비스가 안된다고 합니다. 13.08.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