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장애접수 너무해요..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구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3-08-16 08:57:24
본문
8/15 오전 10시 인터넷선이 끊어져서 카드결재가 안되는 사태가 발생되어
KT에 장애접수하고 기사분 방문을 요청드렸습니다.
그날은 휴일이라서 기사 방문이 어렵다는 얘기를 수차례만 반복하더군요.
하루 종일 카드결재가 안되어서 손님들은 난리가 났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사람 좀 불러달라고 KT에 울고불고 사정하고 요청을 했지만 들리는 대답은
"죄송합니다. 기사 방문은 내일 가능합니다"라는 말만 무한반복...
KT 장애접수는 그럼 왜 있는 겁니까??
평일만 장애처리 가능한 건지요??
저희 같이 카드결재가 안되면 큰일나는 사업장 같은 경우에
인터넷장애가 나면 그냥 손을 놓고 멍하니 있어야만 합니까?
속이 터지고 억울한 마음에 여기까지 와서 글을 남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전글팬텍측의 잘못으로 인한 팬텍 휴대폰 초기화(문자 삭제) 보상에 관한 건 13.08.16
- 다음글티몬에서 판매한 스포츠 마사지 환불에 관한 건 13.08.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