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리아이 ] 쓰리아이 블랙박스 a/s 건으로 인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예림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3-08-16 13:37:59
본문
결국 그 아가씨랑 다시 얘기한들 처리방안이없기에 카센터에다가 맡겻습니다 교환을 받던지 수리를해달라했습니다. 구매후 2주가량 써보지도못하고 a/s 센터에서 블랙박스를 받았는데 또 똑같은증상으로 안되고 화나서 전화를 해봐도 전화도안되고 도대체 뭘수리했는지도 모른체 다시 돌려받았습니다. 화가나서 교환해달라하니 "김한철" 이란분이 책임지고 저희껄 택배보내주면 새재품으로 내려보내준다하여 택배를 보냈는데 또 연락도없고 2주동안 감감무소식이길래 전화기붙들고 계속해서 전화해 결국 통화가됫는데 오영주상담원께선 계속해서 김한철씨가 자리를 비우셧으니 연락처 남겨달라기에 연락처를 남겻는데 한시간이지나도록 또 연락이안왔습니다 너무화가나서 또 전화기를 붙들고 통화연결을 했습니다. 그렇게 노영규 상담원이랑 통화가됫는데 김한철씨 바꿔달라니깐 이번엔 바쁘셔서 전화를 바꿔줄수가없답니다. 도대체 이회사는 뭔회사길래 담당자랑 통화조차도 못합니까? 결국엔 상담원이 얘기듣고는 새재품으로 바로보내준다하더군요,
현재 새재품보내준다하여 받아봣는데 제것을 다시받았습니다.
소비자 우롱하는겁니까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움좀주세요
그회사에전화해봣짜 여직원들은 하나같이 짜증스런말투에 응대와 해결방안은 커녕 본인들 사정만 늘어놓습니다 담당자 직접 통화하고싶어도 바쁘다는핑계로 연락조차 되지않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또 제가 오갈때 택배비 다지불했습니다 , 택배비 하며 칩값하며 지금까지 사서 제대로 작동되지않은 이 블랙박스 . 어떻게 보상받아야합니까 보상이아니어도 좋구요 그냥 환불만받았음 좋겟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kt통신사에게 서비스불만 재산상피해 13.08.16
- 다음글8월5일자(삼성 sk텔레콤 휴대폰요금 이중 자동이체 납부로 환불요청......)글에 대한 해결 촉구 13.08.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후 얼마되지않아 하자가발생한 블랙박스 교환요청후 새제품을 보내준다고 하더니 기존제품을 그대로 배송하다니 기가막히셨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