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군샵 ] 환불처리완료 됫다고 해놓고 환불한 돈 입금안해주는 업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병수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8-24 21:14:55
본문
그런데 그 반품이 완료됫다 해놓고 지금 거의 한달가량이 되어가는데 32000원 입금이 안되고있습니다.
제가 그 사이트에 몇번이나 글을 올리고 저쪽에서 이번주 월요일에 전화도와서 처리 해주겟다 했는데 아직도 입금이 안됬네요.제가 학생이라 32000원 크면크고 작으면 작은 돈이라고 할수잇는데 이건 돈 문제를 떠나서 소비자를 우롱하는 행위라 생각이 되어서 이렇게 글까지 올리게 되네요. 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증거는 제 계좌 입출금 내역이라든가 쇼핑몰 주문내역등 여라가지 제출할수잇습니다
- 이전글운동화세탁 로고 지워짐 13.08.24
- 다음글아반떼 엔진룸 누수 현상 13.08.2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