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삼성TV 3년만에 보드가망가졌는데유상이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환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09-03 01:50:48
본문
근데전원쪽보드가망가져서안되니고칠라면15만원의 수리비가나온다고전달받았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에전화해보니 무상수리는일년이라서안된다는말을들었습니다
근데여기서문제는 누가텔레비전을 3년쓰고망가질꺼라고생각하겠습니까?
이건 누가봐도 부품결함이라고 생각할수밖에 없습니다
부품문제가아니라면다른텔레비전이 3~4년에한번씩바꾸거나수리를해야되는데
그러기엔텔레비전가격이만만치않습니다
저는 부품결함으로생각하고있습니다 그렇지않고선 삼년만에망가져서 아예작동이안한다는게말이안된다고생각듭니다
더구나저희집은텔레비전이 2대라서 사용빈도도일반가정집보다 사용량이적습니다
그리고 텔레비전에 아무런 충격을받은적도없고 우뢰서지및 다른서지도발생혼적도없고 그냥사융하다가어느날갑자기 안
- 이전글PAVV 13.09.03
- 다음글그리고책 이라는 출판사에 2000원으로 밥상차리기 레시피중. 13.09.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