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루폰 ] 환불관련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진화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3-09-03 14:27:47
본문
그 업체에서 그전에 사논게 있어서 받고 있었는데 4/25일날 다른 조건으로 더 좋게 나와서
그 업체에 저나해서 따로 15만원 입금하고 전신으로 20회 바꿨어여 총 49만원이져~~
그루폰에서 결제한거는 34만원이구요
그 업체가 산사람이 마나서 한달에 한번받기도 힘들어여 그래서 산 티겟은 4번밖에 사용을 못했어여~~
그런데 갑자기 인테리어 공사로 한달뒤에 연락하라고 문자가 왔어여
이상해서 찾아가보니깐 똑같이 인테리어 공사한다 써붙어놨더라구요 공사는 안하구
이상해서 경비아저씨한테 물어보니깐 말은 안해주는데 이상한 낌새를 차리고
그루폰에 7/16일날 연락했더니 8월초에 업체에 다시 연락해봐라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찜찜했지만 기다렸어여 8월되고 저나하니 똑같이 저나기가 꺼져있다고 그래서
그루폰에 8/5날 저나하니깐 업체가 도망갔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첨에는 개인적으로 소송하라고 해서 제가 그루폰이 업체선정한거 아니냐 모라했더니
차트 확인하고 봐서 반만 해줄수 있다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한주 한주 미루고
계속 상담원이 담당부서에 메모전해준다는 말만 계속 반복적으로 말하더라구요
어떻해 해야하나요? 그루폰에 제가 보상 받을수 있나요?
따로 입금한돈이야 그루폰이 보상안해주는건 어쩔수 없는데 그루폰에 결제한 34만원은 어떻해야 하나요?
- 이전글147297 번 글 비밀번호 문의 13.09.03
- 다음글해외가이드가 상습적인거 같습니다. 13.09.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