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빙농산물 ] 레몬을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선주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13-09-09 15:43:16
본문
레몬받고 상태가 반 이상이 안좋아서 전화해서 상태가 안좋다고 했는데.
사진을 보내달래서 보내고 ..... 다시 또 통화를 했는데...
이정도는 괜찮다면서 왜케 깐깐하게 하시냐고 글험 다음부터 주문하지 말라고
이렇게 애기 하시고 ... 그래서 한두개가 아니니까 .. 너무 개수도 많고 그러니 그 부분이라도
교환을 해달라고 요쳥을 햇는데.. 못해준다고 하고 ..
계속 똑같은말 반복으로 글험 여기서 왜삿냐고 다른데 가서 사지 ..다음부턴 여기서 사지말라고
이렇게 애기하네요 ...그러고 다시 전화 끊고 다시 통화 해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시라고
말씀을 그렇게 하시면 기분이 좋겠냐고 ..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시라고 ...
그렇게 애기 했더니 전화를 뚝 !! 끊어 버리고 또 전화하니 받지도 않네요 ㅜㅜ
- 이전글중고차매매시 대형사고를 단순사고로 속인 후 판매한 업체를 고발합니다 13.09.09
- 다음글기저귀에 대한 대처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