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전자TV 이어폰홀더 고장인데 메인보드 전체를 교체하라니(교체비용15만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차준해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09-09 20:26:47
본문
오후 4:11분에 본사에서 전화가 왔는데 받으니까 자신의 이름을 밝히며 과장(여성)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분이 아까 전에 본사와 전화통화한 내용을 알고 있어구요. 이 과장의 이야기는 한마디로 요약하면 일단 제조하는데 기술적인 문제를 전달하겠다는 것과 3년이 지났기 때문에 A/S는 자비로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제가 끊어질 수밖에 없는 구조로 만들어놓고 15만(서비스기사)이나 되는 돈을 지불해야 하느냐 이건 말이 안된다. 아무튼 민원을 넣겠다고 하니까 알아서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런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용무가 끝나 전화를 끊었습니다. 아니 일반 컴퓨터도 이어폰홀더가 이어폰꽂아도 들어가지 않는데 또한 이어폰홀더가 고장이 나도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는데... 아무것도 아닌 홀더 하나 망가졌다고 텔레비전에서 소리가 나지 않게 만들었다면 이거 문제 아닙니까? 직렬로 만들지 말고 병렬로 해서 만들었으면 그게 망가져도 텔레비전 보는데 아무 이상이 없을 텐데 ....구형 텔레비전을 보며 몇 년만에 큰 맘 먹고 구입한 텔레비전이 이렇게 됐으니 말입니다. 몇년전에 소비자고발프로그램에 무슨 보일러라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보일러를 구입했는데 보일러가 자주고장이 생겨 고발건이 많이 들어오니까 방송에서 직접 불만 가정마다 찾아가서 보니까 본체 안에 열을 발산하는 곳에 플라스틱 재질로 만든 타이래프로 감아 놓았으니 당연히 끊어지고 탈 수밖에 없는 그런 상황이다 보니 많은 돈이 A/S비용으로 지출됐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이 텔레비전도 그와 같은 맥락으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부실하게 만들어 놓고 그 작은 이어폰홀더가 교체가 안되게 만들어 메인보드 전체를 교체해서 폭리를 취하는 그런 행태로 밖에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상처하나 없이 애지중지하며 아끼며 사용해왔는데 제조사에서 그런 답변을 들으니 저는 너무 난감하고 억울해서 잠이 오지 않습니다.
아래 참조 사진이 있습니다. 저의 억울함을 해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상 어디에도 이어폰홀더 때문에 텔레비전을 시청할 수가 없고 그것 때문에 메인보드를 교체하는 것을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 사진이 있는데 이어폰하고 함께 찍힌 작은 것이 이어폰홀더입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P130909008.jpg (627.1K) DATE : 2013-09-09 20:26:47
- 이전글pt 환불 13.09.09
- 다음글로하스연정침대를 고발합니다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