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 홈플러스 음식에서 구더기가 나왔는데요 확인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j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9-11 19:45:59
본문
콜센터에 전화를 통해 직원과 연결이 되었는데
홈플러스는 체계가 엉망이더군요.
담당자 하나 결정을 못 지어서 굉장히 많은 직원분들이 전화를 하셨는데
그 중에선 저에게 국가수에 넘겨서 원래 들어있던건지 아닌지를 확인해야 한다는 사람도 있었고,
사진만 주면 버리셔도 된다더니 사진 받고 제품 내놓으라는 분도 계시고,
사람을 엄청 피곤하게 하더라구요.
그리고 주말에 쉬어야하는데 전화 하고 있으니까 짜증나니까 빨리 끝내자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자신이 신참이라 법규를 몰라서 잘 모르겠지만 주말에 전화해서 제품 내놓으라고 조르시는 분도 있었구요;;
근데 오늘 팀장이란 사람이 전화가 와서
구청에 신고했고 조사 받기로 했다, 구청에 신고했기때문에 피해자에게 보상은 안해줘도 되지만
업체에서 예의상 홈플 상품권 이십만원 줄꺼다 라고 하더군요
이십만원에 입닫아달라는 말투가 기분은 나빠도 안좋은일 짜증나서 그러시라고,
그래도 양심적으로 신고하셨네요 그럼 됐어요 라고 했더니
삼십분 지나서 전화와서 신고취하를 해달라내요
ㅎㅎㅎ
양심없는 인간들, 사람먹는 음식에서 구더기가 나왔는데
홈플러스는 자신들 탓 아니라고 하고 , 업체는 와사비집에 알아봐야한다고 하고
다들 자신들은 잘못없고 피해본 저만 피곤한 사람 만드네요
더 웃긴건 그 누구 하나 먼저 그 음식을 먹고 이상은 없는지 물은 사람도 없고,
먼저 죄송하다고 말한 직원이 단 한명도 없습니다.
제가 사과가 먼저아니냐 말하면
아, 죄송하죠 라고 말하는데
직원들 수준부터 ....ㅎㅎ
어이가 없네요
이런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 이전글배송지연및환불요구에 대한 답변이 없어요 13.09.11
- 다음글1회용 걸레옷 반품 접수해가놓고 아직도 처리가안됐어요 13.09.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