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지엥
- 조회수 : 97회
- 작성일 : 13-09-10 11:22:14
본문
그런데 3년 약정 날짜가 18일이라네요 그럼 19일로 해약을 해달랫더니 추석 연휴라서 23일 해약이된다고 합니다 며칠요금 더무는거 따졌습니다
그랫더니 19일 해지해주는데 그럼 결합상품 할인을 못받는다네요 그러니 이번달 말일까지 다 내든지 아님 19일까지면 결합 할인을 못해준다고 요금을 더 내랍니다
그뿐아니라 그럼 얼마를 더 내야하냐고하니 그요금은 창구서로만 나간다고 안내를 해줄수가 없다고하네요
불합리한 kt 이대로 내버려두어야합니까? 앞전에하나로를 3년 보았는데요 이런 시비는 없었답니다.
당하고보니 소비자만 바보입니다 소비자의 권리 찾고 싶습니다
- 이전글한성컴퓨터 AS 불만 13.09.10
- 다음글AS 관련 13.09.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