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명사운드 ] 계명사운드를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순애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3-09-11 20:56:05
본문
네비게이션을 교채해준다기에 어찌알고 전화핸나고 물었더니.기존 네비를 자기들이 판매했다고 하면서 그네비는 더이상 에에스가 안된다해서 교채를 해준다구하길래.조건을 물었더니 신한카드사로 휴대폰 요금을 결재하면 4년동안요......4년약정이라면서 카드번호를 달라고해서 제가보는데서 카드사에 카드론 금액을 확인을 위해서 비번을 찍어라서 해서 눌러줬더니 카드론이 된다고 하면서 휴대폰 대금으로 카드론 결재를 한다고 하더라구요,아,,휴대폰요금으로 결재를 하나보다 했어요,,네비가 오디오도 된다면서, 그 네비가 480만정도 차량출고 가격이라면서,ㅡ,,ㅡ 그날 설치가 이루어졌구,저보구 같이 편의점 가야한다구 하길레 머 때문에 그러냐고 했더니 씨디기에가서 확인만 해주면 된다고 해서 남편을 보냈어요~
근데 ,나중에 알고 뫘더니, ,카드론을 해서 480만원을 인출해서 간거예요~
남편을 내용도 모르고 해라는데로 씨디기에 확인만 해줬다고 하네요
그 사람들한테 물었더니 저 한테 설명을 다했다고,아저씨보고 확인버턴만 해주면 된다고 ~
480만원 목돈을 빼가고 난뒤에도 저희들은 정확한 내용을 인지하지못하고,
며칠뒤에 카드 회사에서 말하기를,,,카드론 대금은 우리가 갚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계명 사운드에 전화해서 ,카드론 대금에 확인전화를 했더니..
너무 어이가 없었어요,,,
휴대폰 대금을 청구하지 않으니,,,휴대폰 대금으로 그 카드론을 갚으면 된다고 하니까,기가찰 노릇입니다
그래서 계명에 다시 전화를해서 취소를 해달라고하니까,,,
그런 전화할려면 다시는 전화 하지 말라고 하면서 끊어 버리네요?
보통 구입하고 15일 이네에 취소 가능하는걸로 아는데요~~
도데체,,,막무가내이니까,어쩌면 좋을지 몰라서 문을 두드려봅니다,,
현재 네비는 차에 부착된채로 있구요~
돈을 환불받을수있을련지요~~~
- 이전글택배회사, 인터넷 서점, 어디에 따져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13.09.11
- 다음글(글번호 150643 수정본) 세탁서비스 업체에 물품을 맡겼는데 제대로 안됬을 경우에 환불 받을 수 있나요 ? 13.09.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 8조에 의거 전화권유 판매로 판매사원이 거짓으로 구두상 체결한 계약은 계약서를 교부받은 날부터 14일, 계약서를 교부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14일이내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있습니다. 청약철회는 추후에 발생할 수 도 있는 법적인 분쟁을 대비하여 반드시 서면(내용증명)으로 하셔야하며 또한 해당업체가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것으로 판단되실 경우 판매업자 관할 시,군,구청의 방문판매업 신고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에 위법사실에 대하여 직접 신고할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