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택 ] 베가 자체기게고장 소비자에게 떠넘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샛별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9-09 18:26:28
본문
(2013년도 4월달에 베가R3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핸드폰이 혼자 나가더니, 애플린케이션 문제로 프로그램이 오류가 생겼다면서, 혼자 무한 재부팅를 반복했습니다.
그냥 뱃더리 분리해서, 사용하니깐 되길래 그냥 사용했습니다.
그후에도 이런 현상이 2번 반복 되었구요.
그런데 9월 3일 에 또 다시 그러더니, 아예 폰이 켜지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주 서비스센터에 갔더니. 메인보드가 고장 났다고, 고칠려면 32만원이 든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4개월 밖에 안쓴 폰이 이렇게 되었으니. 기계를 교체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안된다고 하더군요
사용자의 과실로 메인 보드가 손상 되었다고 말입니다.
제 핸드폰에 윗쪽유리가 살짝 깨진것을 보고 말입니다.
진짜 어이가 없었습니다.
왜 친구들이 베레기라고 하는지 알것같더군요.
정말 한번 떨어뜨렸습니다. 세게 떨어뜨린것도 아니구요, 저도 유리가 깨졌을때 당황했습니다.
겨우 이거 한번 떨어뜨렸다고 유리가 깨지니깐, 속상하기도 하고 , 외관이 정말 다른 회사폰들에 비해 약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유리가 살짝 깨지기 전에도 이런현상이 있다고 말하니깐. 제말은 무시하고, 유리 깨진것만보고 안된다고 하더군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ㅅㅂ
서비스센터에서 소비자의 입장에서 일을 잘 해결해줘도 부족할판에,
32만에 뜯어낼려고 이러는거 정말 아니라고 봅니다.
저희 엄마도 빡쳐서 걍 안고치고 핸드폰 찾으러 갔습니다.
저도 물론 32만원이나 주고 원래 고장나있던 핸드폰 따위는 고치고 싶지 않습니다.
전주 서비스센터에선 교체할려면 조건이 맞아야된다고 하는데.
그딴 식으로 할꺼면, 걍 핸드폰 교체해주기 싫다고 말하라고 하십시오.
또, 고객의 사생활은 생각안합니까??
제가 고2인데 어떻게 자주 서비스센터를 방문합니까??
시간내서 가려고 해도 토요일은 3시까지밖에 안하고, 일요일은 열지도 않습니다.
게다가 토요일 2시 정도에 갔어도 엔지니어분은 벌써 퇴근 해서 만나보지도 못했구요
힘들게 시간내서 갔는데, 출근 시간도 못맞추는 엔지니어시간까지 소비자가 맞춰서 가야합니까?
또 그쪽 직원분이 고단수 이시더군요. 첨에 고칠수 있다고 하지만,데이터 다 날라간다고 말하시더군요
전 데이터가 아깝긴하지만. 고칠수 있다고 하길래 알았다고 했습니다.
그러고는 혹시 떨어뜨렸다고 물어보더군요,
전 한번 살짝 떨어뜨렸다고 정직하게 말했고, 그걸 빌미로 이렇게 까지 될진 상상도 못했습니다.
그걸가지고 계속물고 늘어 질지 어떻게 알았겠습니까?
그리고 9월 3일부터 이글을 쓰는 8일까지 제잘못도 아닌데 핸드폰만져보지도 못했습니다
그것까지 배상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 정말 잘못없구요.
제 과실로 메인보드가 고장났다면 두말하지도 않고, 이런곳에 이런 글도 안씁니다.
정말 어이가 털려서 그렇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떨어뜨리기 전에도 이런 현상이 반복되었고, 겨우 한번 떨어뜨려서 이런 현상이 나타난것 휴대폰 자체에 문제가 있는겁니다.
만약 겨우 한번 떨었트렸다고, 메인보드가 박살난거라면, 다른 제 친구들도 다 고장나서 32만원 물어야제가 이해하겠습니다.
왜 사람들이 베레기 베레기 하는지 생각해보셨습니까??
핸드폰 문제는 기계이니 이해해줄수 있다는 겁니다.
하지만. 정당하게 핸드폰을 교체해달라고 하는데도, 고객의 소리는 전혀듣지 않고 자기 말만하는 서비스때문 입니다.
그 쪽에서 계속 이런 식으로 나온다면, 저도 어쩔수없이
내 주위사람들도 저 같은 일안당하도록 절대 베가 추천따위 안하구요, 오히려 산다고 하면 베레기라고 절대사지 말라고 하겠습니다.
저희 가족모두 sk. 베가 쓰는데 걍 다른 통신사로 다 옮겨버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쓴글 인터넷에 다 알려서 이런 피해 더이상 없도록 하겠습니다.
겨우 32만원 받을려고했다가 얼마나 피해가 오는지 지켜보시던가요.
전 그냥 제가 부당하게 당한일을 알려 이런 일이 없도록 하는것뿐입니다.
뭔 잘못있습니까?
잘못은 문제있는 핸드폰 만들어놓고, 소비자에게 책임전가하는 서비스 센터, 베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배상받아도 부족할 판에 돈을 물어내라니.,,
제발 이딴 식으로 하지 마세요.)
사정이 이렇습니다. 전 진짜 억울합니다.
도아주세요
- 이전글지난번 명의도용 관련으로 글 올린 사람입니다. 13.09.09
- 다음글가입시 거짓말 안내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