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 휴대폰부품 유상교환시 이전부품 소유권은 누구한테 있는겁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동민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09-12 10:06:44
본문
그런데 이전 파손된부품은 돌려주지 않고 자기들이 처리하는게 원칙이랍니다
언제부터 그랬냐고 물어보니 올해 5월부터 방침이 바꼈다고 하는겁니다
어이가없어서 내가 내돈주고 산제품을 왜 들고가냐고 물어보니
수리비용에 이전부품값이 포함되어있다는겁니다
그럼 5월이전에는 왜 돌려주다가 왜 지금부터는 안돌려주는지 물어보니
회사방침이라고만 하고 더이상 말이없습니다
내돈주고 폰사고 내돈주고 제품가는데 이전 부품을 가져갈수 없다 이게 도대체
무슨말인지 아무리 이해하려해도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