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서비스센타 ] 쓰레기같은 서비스규칙에 뚜껑열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나테크원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09-26 15:25:25
본문
남산에 있는 점포에서 전자레인지 A/S가 필요하여 9/14 대우서비스 최초A/S접수하여 9/16 방문수리
해주시기로 했으나 9/26현재까지 처리가 지연되어 점포의 항의가 있었으며, 그 진위여부를 확인코자
대우전자서비스 콜센터 1588-1588 연락하니 콜이력에는 부품이없어서A/S가 안되고 있다고 기재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언제쯤이나 부품을구해서 처리할수 있는지 상담원께 문의하니 기사와 통화연결을 해주었고
기사는 부품은 있으나 결제가 안되서 못한다고 대답하시네요.
그래서 A/S는 해주지도 않고 돈부터 달라고 하느냐? 처리후 세금계산서 보내주면 그 후 센터계좌로
송금한다. 라고 얘기했지만 그렇게는 안된다~돈을 받아야 서비스할수있고, 결제는 통장입금이 아닌
카드 or 현금만 가능하다하니 기가 막혀서 센터번호를 알려다라고 했으나 없다고 합니다.
도대체 말이 안통해서 다시 콜센터에 연락하여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고 해당센터와 기사연락처를 물어봐도
규정상 알려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도대체 누굴위한 고객서비스냐? 고객은 센타규정만 따르고 서비스도 못받은체 돈만 주는게 정상이냐?
이런경우 처음이다라고 항의하며 센터연락을 요청했으나 15분가량 지나 콜센터직원한테 연락이 와서는
해당센터에서는 저희회사가 미수금이 있어서 서비스를 할 수 없다고 답변했다고 전달해주는데 무슨 미수금
이 있냐 서비스는 해주지도 않고 있는데??? 물어도 어떤 미수금인지는 모르는 상담원...왜 전화했냐고
제대로 알고 전화를 하든지? 해당 센터에서 연락을 다시하라고 했습니다.
지금과 같은 A/S의뢰를 LG서비스측에도 수백건 접수하고 있지만 이런경우 없었고, 개인적으로 서비스센타이용할때 역시 이런경우 없었습니다. 제가 개인고객이었으면 솔직히 더 광분을 했을것 같네요.
선서비스 후 결제가 아닌 선결제 후서비스 마인드로 악날한 서비스를 하시는건 가전제품의 A/S를 관장하는
고객서비스센타로써 자격미달이 아닌가요???
법인사업체에서 자금이 아무런 자료도 없이 지출될 수도 없고,,,더군다나 카드나,현금을 현장에서 지불하는것도 불가한데 자기들만의 규정만을 들이밀면서 횡포를 부리지 못하도록 담당자께서 조치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홈페이지에 허위사실 기재로 인한 재산적, 시간적 손해를 입어서 신고합니다. 13.09.26
- 다음글환불처리 도와주세요~~~~~ㅠㅠ 13.09.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의 부실한 A/S정책으로 인해 몹시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됩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