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 ] lg냉장고 a/s관련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정영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3-09-27 16:56:47
본문
그런데 구매후 3일지난 9/13일날 일반형냉장고의 음식물이 상하고 냉장실을 열어도 시원한느낌이 없어 lg고객센터에 a/s접수를 하였는데요, 9/13일 a/s기사분이오셔서 냉장실 온도는 1~3도를 유지하고 있어 제품에 문제가 없다고하고 돌아갔는데요, 그후로 계속 냉장이 안되서 다른기사분을 불러달라고 고객센터에 또 전화를 하였습니다. 문제는 추석지난 9/23일 이 기사분 역시 온도체크를 하더니 온도는 이상이 없다고 제품에 하자가 없으니 그냥 쓰라고 합니다. 냉장이 안되서 음식물이 상하고 시원한느낌이없는데 온도에 이상이 없다고 그러니 결국 제품에 하자가없다고 교환이 안된다고 합니다. 너무 분하고 억울해서 여기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는데요, 온도에 이상이없는데 냉장고의 냉장이 왜 안되는걸까요? 그걸 오히려 소비자인 저희한테 책임이 있는냥 치부해버리는 lg전자 a/s센터를 어떡하든 고발하고 싶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도해보고 판매한 대리점에도 전화해보고.....다들 한결같이 모든결정권한은 a/s센터기사에게 있는데 기사가 아니라면 아닌거라고 합니다.......그래서 책임도 못진다고 합니다......국내브랜드 업체인 lg전자가 소비자를 우롱하고 시간만끌고 있는 행태를 어떡해야하나요???
a/s센터에서 전화받는 직원하고도 통화하면서 녹음하겠다고 하고 녹음도 해뒀습니다...냉장고는 온도다...온도에 문제가 없기때문에 제품에 문제가 없는거다...그래서 교환은 못해준다..........무슨이런 억지가 다있나요???그럼 냉장도안되는 냉장고가 냉장고인가요???그걸 그냥 끼고 살으란말인가요??? 신혼의 달콤한 꿈도 고작 냉장고 1대때문에 핍박받고 있습니다.
냉장고구입후 한달이 지난것도 아니고...미치겠습니다.
도대체 어디로가서 어떻게해야 처리가 가능한가요???
몇날몇일을 이거하나에 매달려서 생업도 포기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십시오!!!
녹음한내용도 첨부해서 올립니다.
첨부파일
-
LG녹취.mp3
(4.8M)
MP3는 다운로드 불가 (원본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