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엘지유플러스를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샛별
- 조회수 : 767회
- 작성일 : 13-09-27 16:42:51
본문
엘지고객센타에서 저에게막말하고 무시하고 콜센터직원으로써는 말도안되는발언을하고,,,,
제가하지도않은욕을했다고 오히려저를협박하고
제가녹음하고있는지모르고 거짓제보하고..
저는진정한사과를원했는데...오히려제가 사과해달라고 전화해서사정하야되고
더놈은분이라는분은 돈을받고일하는직원이기때문에 사과를합답니다
그게사과예요?
엎드려절받기지요 저는이틀동안잠도못자고 화가나서 미쳐버릴거같아요..
다녹음해서 대리점에서물어보니까 상식적으로 직원들이할수없는말들을했다고
오히려저보고가만두면안된다네요...
사람을어떡해그렇게무시를하고...2틀동안잠도못자고 정신과 상담까지받았습니다..
ㅜㅜ
너무화가나서요...ㅜㅜ 이제는사과로끝내기싫습니다...
엘지유플러스를제가사정해가면서 무시당하면서
써아되나요>???폰남은위약금 엘지에서벗어나게해주세요
- 이전글LED간판 13.09.27
- 다음글보길수산영어조합법인 상품권업체를 고발합니다!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