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웅진코웨이 정수기렌탈 이중자동인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미선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3-09-28 21:48:08
본문
얼음 정수기는 5월 23일 설치, 기존에 쓰던 냉정수기는 22일 수거해 갔습니다. 저는 모든게 잘 끝났겠거니 하고 잊고 있었는데 7월말쯤 통장을 확인해 보니 70,000만원도 입금이 안됐고, 제 통장에서 기존에 쓰고 있던 냉정수기 요금이 빠져나갔습니다.
얼음 정수기는 저희 남편 통장에서 이중으로 인출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정영법 판매자에게 전화을 했더니 안받고 본사 전화에도 전화을 여러번 독촉을 했지만 이리 미루고 저리 미루더니 본사 클레임 부서 직원이 정영법 판매원은 퇴사을 했고 제 통장에서 이중으로 3회 인출된거 인정하면서 이중 청구된것은 줄수 있지만 등록비 70,000만원까지 요구하면 제 통장에서 빠져나간 돈 마저도 안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방적으로 대화는 끝났습니다.
계약서는 달리 있는건가요~ 불리하면 대기업에서 계약서 운운하면서.. 계약서에 등록비 지원이라고 쓴 것은 아무 소용이 없는건지요
그리고 제가 계약을 했을땐 웅진 코웨이 회사를 믿고 한거지 판매원만 믿고 계약을 했겠습니까.
저 같은 피해자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글을 씁니다
그리고 계약서 내용은 전화로 보내드립니다.
- 이전글문의 드립니다 13.09.28
- 다음글질문이 있어서 그러는데 말이죠 13.09.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