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팅성형외과(신사역) ] 눈밑재배치후 재수술관련(동의서작성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서연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25-02-13 14:46:45
본문
수술 후 눈밑뭉침(흉살인지 뭔지모를 병원에서는 열어봐야지알지 모르겠다고함) 및 없던 눈옆꺼짐이 생겼고 집도의는 퇴사하여 대표원장을 찾아갔고
1. 눈밑뭉침에 대해서는 기다려보면 풀린다고 하셨고 6개월이 지나도 풀리지않아
녹이는 주사를 맞으면 80~90%로 없어진다 하여 녹이는 주사를 맞았습니다.
그런데도 아무련 변화가 없었고 재거수술을 해주겠다하여 재거수술을 잡았는데
잡은 당일 꺼질 수 있다는 말에 자기 가족이라면 권하지 않는다는둥 자신없는 말씀을 하시어 수술을 안하고 돌아왔습니다. 이후 다시 재수술 일정을 잡으로 갔는데 대표원장은 자기 조카라면 권하지 않는다. 미적으로 사는데 지장이 없는데 스트레스 받지말고 잊고 살으란 식으로 말씀하시며 열어봐야안다는 흉살(이물질)??? 이 있으므로 볼륨감이 있어보인다는둥 믿고 맡길 수 없는 소리를 하셨습니다. 재수술에 앞서서 또한 동의서를 작성해야 수술을 할 수 있다고 하시는데 그 동의서는 "" 추가의 수술은 없다 추가로 수술을 요구할 시 3배를 물어야된다는 동의서 인데 이부분은 즉 추가 책임은 지지 않겠다는 것 밖에 안보이는데 이부분을 꼭 작성 해야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병원에서 문제가 생겨서 재수술을 하는데 왜 이부분에 동의를 해야되는지도 이해가 안됩니다.
2. 눈밑재배치 후 눈옆이 심하게 꺼졌는데 이부분에 대해서 해부학적으로 돌아온다고
언제 돌아올지 모르겠다는 말만 하고 마냥 기다리는데 이부분 또한 마냥 기다려야되는지....이후 안돌아 왔을때 제가 병원에 요구할 방법은 없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병원에서는 확신없는 말들만 하고 할꺼면 해줄께 그대신 동의서는 작성해라는 반응인데 정말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될지.......저는 환불을 받고 싶은데 환불 받을 방법은 없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 재배치후사진.png (3.4M) DATE : 2025-02-13 14:47:01
- 이전글제품 a/s & 책임회피 25.02.13
- 다음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2.1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병원에서 성형수술을 받으신 뒤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병원에 피해보상을 요구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시술의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설명여부 및 그 정도, 진료 및 치료 등에 있어 의료진으로서의 통상적인 주의의무를 다하였는지의 여부 등에 대해 종합적인 검토가 필요합니다. 성형수술의 경우 그 효과에 대하여는 다른 의사의 소견서 등을 통해 객관적으로 입증이 되어야 하며, 관련하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http://www.k-medi.or.kr)에 중재 및 자문구하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은 2011. 4. 7. 제정, 공포된 의료사고 피해구제 및 의료분쟁조정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설립된 전문적인 의료중재,조정 기관입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