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인터넷티비 ] 통신료 부담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수진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10-23 08:34:38
본문
영등포구 문래동 홈플러스에서 영업하는 사원에게 sk인터넷 티비 상품을 신청하여 6월경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결합상품이기에 가족중 핸드폰 통신사 sk쓰는 고객 2명이 있으면 요금에서 더 할인 된다길래 가족증명서 등본을 자기네 업체 쪽으로 팩스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처음에 등본을 띠어서 보냈는데도 다음날에 할인이 안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문의를 해봤더니 담당직원이 팩스보낸 등본을 잃어 버려 할인 신청을 못했다더 군요.. 그러니 한번더 저희 쪽에서 보내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여기서도 그쪽 직원이 잘못한거 지만 일단 참고 한번더 해주었습니다. 근데 여기서 부터 완전 이 업체에서 저희 쪽에다 눈탱이를 치는 사건이 무엇이냐면 다시 보낸 가족등본을 통해 재가입을 시켜 저희 한 가정에서 인터넷 티비가입상품을 2개를 시켜 매달 2상품의 요금을 통장에서 빼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장을 확인하다 금액이 더 비싸길래 통화를 해보니 연결도 잘되지 않을뿐더러 그 어렵게 통화가 되었을때는 그 업체에 저희를 가입시킨 영업사원이 그만 둬서 사건의 경로를 찾기가 어렵다는겁니다. 그러더니 나중에 알아보고 전화 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몇일후 전화 답변이 하나는 자기네쪽 잘못이니 취소를 해주겠다고 합니다. 저희 쪽에서는 2상품다 취소를 해달라고 하니까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며 위약금 얼마를 지불하라고 합니다. 또한 하나의 상품을 취소해준다고 하면서도 그렇게 전화후 일주일이 넘었지만 이번달 요금도 똑같이 2개의 상품의 금액이 나갔습니다. 이 내역은 통장에 다 찍혀 있고요 전화 내용은 아버지 명의로 가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아버지와통화한 목록이 다 있습니다. 이렇게 전화를 하고 변경신청을 해도 아무런 조치없이 계속 저희 돈이 나가며 또한 해지를 하려해도 위약금을 물으라고 하는데 어떻해야 할까요?또한 어디에 신고 하여 위 사항을 해결 받을수 있습니까?
- 이전글대응 의견 및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13.10.23
- 다음글특정 지역의 통신 장애(전화도 문자도 카톡도 송수신 안됨) 13.10.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