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구형.신형 자동차 제작년도가 같은 D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286회
- 작성일 : 13-10-28 14:38:18
본문
2번 사진은 2013.9.2일 현재 무릎 에어백 추가된 차입니다
제작년도가 같은구형이나 신형이나
D 2013년도 올뉴모닝 이겠지요?
제작년도에따라 중고차 시세가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닝과 뉴모닝과 올뉴모닝은 제작년도가 다르기에 중고차 시세도 가격 차이가 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2013년도 신형도
자동차 등록증에는 모닝으로
메리즈 보험에는 올뉴모닝으로
쎈타에는 뉴모닝으로 적혀 있습니다
구형에 스페셜이 빠지고 신형에 차종과 판매가격이 바뀌었네요
2013년도형 신형이라며 3월 6일 출고한 신차가 5개월만에 구형이 된것
같아 기분이 별로 좋지는 않네요
쎈타에는 뉴모닝으로
첨부파일
- PhotoFancie2013_10_28_14_06_44.jpeg (700.6K) DATE : 2013-10-28 14:38:18
- PhotoFancie2013_10_28_14_08_11.jpeg (705.4K) DATE : 2013-10-28 14:38:18
- 이전글인천 부평점 사기휴대폰판매하는 모토로라as센터를 고발합니다. 13.10.28
- 다음글리콜시 유상수리에 대한 보상금 관련 13.10.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