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택 ] 구입한지 한달도 안된 휴대폰이 계속 고장이 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원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10-27 16:21:58
본문
일주일 사용하는데 또 같은 증상으로 고장이 났어요. 또 포멧하고 자료 또 날려보냈습니다.
그리고 열흘정도 뒤에 또 같은 증상으로 고장이 났어요. 구입한 지 얼마되지 않았다는 증명서와 주민등록증 사본, 사용했던 고장난 휴대폰을 제출하고 교체하기로 했어요. 교체 요청한지 4일만에 휴대폰을 받았고, 개통은 소비자가 알아서 받아야 한다고 해서 여기 저기 대리점을 다니며 부탁해 받았지요.
그리고 사용하는데 하루만에, 그것도 이번에는 인터넷 검색하는 것도 아니었는데 같은 증상으로 고장이 났어요.
이제는 휴대폰이 실생활과 많이 밀접해져서 휴대폰 고장으로 사용을 오래 못하게 되니 많은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지인들 전화를 받지 못해서 오해를 받아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일적으로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전화를 꼭 걸어야하는데 그러지를 못해서 매우 불편했고요, 아주 바쁜때에 수리를 받으러 가야해서 약속된 시간(교육, 지인들과의 만남 등)을 늦기도 하고요.
불량 제품을 만들어서 몇 십만원에 판다는 건 사기 아닌가요? 보니까 소비자 고발이 많이 들어왔던데 그래도 계속 팔았다면 정말 문제가 있는거죠.
불량 제품을 팔아서 피해를 끼친 소비자에게 끼친 피해에 대한 보상도 제대로 해야한다고 봅니다.
팬택이 피해에 대한 보상과 불량 휴대폰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게임회사 측의 약관 이외의 제재에 대해서.. 13.10.27
- 다음글전자거래 옷사기 13.10.27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