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엘지유플러스 재계약/해지 관련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인선
- 조회수 : 727회
- 작성일 : 13-10-30 12:18:00
본문
78개월 장기간 사용을 했구요, 계약은 만기가 되었습니다.
이번달에 결혼을 하게된 관계로 인터넷과 전화를 이전하기 위해 상담을 하던 도중에...
3년 재계약을 권유받았습니다.
그쪽에서 처음에는 쓰던 번호 모두 가져가서 쓸수 있다고 하고선,,
계약을 해놓은 뒤에가서 나중에서야 번호를 바꾸어야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계약을 못하겠다고하니 안된다고 하네요...
이게 어제 있었던 일입니다.
재계약도 1년 생각한다고 하니,, 계속 3년으로 밀고 나가면서
무조건 재계약 하도록 유도하고선 이제와서 번호를 바꾸라니요!!
사업을 하고 있어서 번호를 바꿀수가 없다. 그럴거면 왜 이전을 하겠냐했더니..
방법이 없다고만합니다.
정말 재계약 무효처리가 안되는건지
이럴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이전글AS 안된대요 13.10.30
- 다음글너무억울하네요 누가잘못한건데 도로화를 내네요 13.10.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