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시비 교통카드 ] 캐시비 선불 교통카드 시스템오류로 교통비가 추가 청구되어 빠져나갑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무행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10-30 17:10:31
본문
같은 거리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마을버스+전철)
어느날은 100원씩 더 빠져나가고 있는겁니다
캐시비에 연락을 하니 전화상으로 접수한 부분만 입금시킨다고 합니다
이런일을 여러번 격다 보니까
캐시비 선불 교통카드에 문제가 많은것 같습니다
빠져나간 돈이 마을버스,전철,캐시비 어디도 들어가는지 모르지만
시스템 문제점은 캐시비에서도 아는것 같은데 잘못된 부분을 고칠려고 하는 노력은 부족한것 같습니다
제 개인이 10일동안 잘못 빠져나간것이 1,150원입니다
이것도 제가 캐시비에서 신청해 놓은 금액입니다
신청 안하고 지나가면 그냥 빠져나가는 거죠..
이런 상황이 업체 회사에서 발생된다면 시스템을 바꾸든지 하지 않을까요
일반 서민들이 사용하는 교통카드에 이런 문제점이 나 개인 한사람뿐일까요
많은 분들이 모르고 돈을 뺏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문제를 제기하면 100원 1,000원 작은 단위로 이야기하며 그냥 환불해준다는 식입니다
이런 오류를 근본적으로 개선하지 않고 방치하며 불로소득만 취한다는 생각이 듬니다
캐시비 교통카드의 이런 시스템과 자세를 소비자 불만으로 제기합니다
- 이전글소액결제 사기 업체 환불 바랍니다 13.10.30
- 다음글배송지연 쿠팡의 횡포 13.10.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교통카드에서 요금이 부당하게 인출되어 무척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업자에게 부당한 요금에 대하여 환불 요구하실 수 있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