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이동통신사 ] 휴대폰요금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정희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3-11-04 11:59:32
본문
그래서 쓰지도 않는 lg핸펀 기본요금이 3년 넘게 나갔더군요,,,,
항의를 했더니 6개월치밖에 환불못해준다는 얘기만 하네요,,,
빠져나간 돈은 30만원이 넘거든요,,,,
넘 억울하네여,,,,
연체되면 어떡하든 찾아내 돈내라고 연락하는 인간들이,,,,,
사용량 없는 핸펀을 3년 넘도록 연락 한번 없고 나몰라라는 식으로 돈만 빼간걸 생각하면
넘 억울하고 화가나네요,,,,
전액 다 환불받을수 있도록 부탁드려여,,,,,
- 이전글E-mail만 보내고 공지만 띄우면 니 맘대로 돈을 2배로 받아도 되냐? 13.11.04
- 다음글갤럭시s3 배터리(이랜텍) 부풀어 오름, 배터리 급방전,통화끊김 등등 13.1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