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휴대폰 계약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진경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11-06 15:51:26
본문
계약서가 없어서 보호해줄수가 없다고 하셨었는데 어제 휴대폰 청약서를 찾았어요
올2월25일경 딸 폰이 액정이 나가서 고치려고 하다가 위약금 가입비 유심비 다 처리하고도
5만원정도 나오게 하면 갤럭시s3 가능하다고 하여 개팅42요금제로 통을 했는데 9만5천원이상 요금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몇번 찾아가고 통화를 했는데 5월이면 해결해 주겠다고 했는데 안되서 고발센터에 고발햇는데 게약서가 없어서 포기했어요
알고보니 기기값이 고스란히 할부로 나뉘어 42요금에 플러스 된겁니다
너무 속상해서 기기를 병점sk지점으로 옮겼만 여전히 기기값은 할부로 나가고 있는중입니다
근데 청약서에 설게사가 써놓은 할부금 근거가 있습니다
앞으로 게속 할부금을 1년반이상을 내야 되는데 화가납니다
보상받을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이전글주문취소했는데도 환불처리를 안해주네요 13.11.06
- 다음글홈페이지 제작 사기 13.1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