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따움 ] 진열대와 진열이 잘못된 것도 소비자가격으로 계산을 해야 되는건가요? 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자영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11-06 15:31:16
본문
다시 매장에 찾아갔을땐 진열위치도 바꿔놨고, 다시 솜통을 놓고 리무버를 잡으니까 또 떨어지는데도 제 부주의라고만 합니다.
- 이전글일렉트로룩스 스팀청소기 폭발 13.11.06
- 다음글반품배송문의입니다 13.1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