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 서비스센타에서 아무 연락도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주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11-07 11:48:15
본문
언제 까지 이렇게 해야 하나요?
이러다가 또 재고 가 없다느니 재고가 없어서 문짝만 공장에서 만들어서 서비스 받으라는둥 우롱할까봐
걱정 됩니다!!!
- 이전글가스충전소를 고발합니다 13.11.07
- 다음글네오젠 밀라노 6인용 쇼파 + 스튤반품 및 환불요청 13.11.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