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인터넷 ] 전화때문에 정말 살 수가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현일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3-11-07 10:50:24
본문
사용을 하다가 요금이 너무 비싸 위약금을 내고 해지하여 업체를 변경을 했습니다.
변경을 하고 그 후로 하루에 1~2회 전화가 옵니다.
SK인터넷이라고.. 요금 저렴하게 안내해 드린다고..
초반엔 좋게 설명했습니다. 우리 인터넷 바꿨으니 전화하지 마시라고..
이게 지금 거의 2개월째 전화가 옵니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 하루 1~2회..
저도 직장인입니다. 업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아침부터 짜증나는 전화받고 하루 종일 그 짜증이 사라지질 않습니다. 하루를 망친다고 봐야합니다. 발신번호도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전화해서 욕이라도 하고 싶지만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그 사람들도 먹고 살려고 하는거겠지만.. 그사람들 먹고 살려다가 제가 죽겠습니다.
법적으로 어떻게 해볼 생각도 있습니다. 정신적피해등..
정말 너무 화가 나서 어떻게 해야 될지를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저도 기분좋게 하루를 지내고 싶습니다.
다시는 전화가 오지 않도록.. 제발 좀..
정말 미쳐버릴거 같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