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아이몰 ] 롯데아이몰 반품때문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선희
- 조회수 : 94회
- 작성일 : 13-11-07 17:12:18
본문
인터파크는 한번에 하나밖에 주문이 안되게 되어있어 어쩔수 없이 하나씩 따로 구매하고 합배송을 부탁했는데 따로 왔고, 받아보고 반품하면서 택배비를 절약하려 같은 박스에 넣어서 보냈습니다
그런데 카드취소가 하나만 되서 알아보니, 한벌밖에 안받았다는겁니다..
따로 보냈어야 송장번호가 있어 증명이 되는데 증거가 없으니 취소를 못해주겠답니다
런경우는 정말 처음봤는데, 어떡해야 할까요.. 꼭 좀 도와주세요
1,2만원도 이아니고 16만 얼마입니다..
참..주문번호는 20131021230014768934이구요, 롯데아이몰에서 확인되더라구요..
- 이전글나몰라라 사과하지 않는 태도 13.11.07
- 다음글롯데아이몰 반품때문에.. 13.11.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