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육하 원칙에 의해 자세히 말 하라고ᆢ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100회
- 작성일 : 13-11-07 21:49:17
본문
자신은 깡통차 부터 만들었고 운전 경력이 50년 된다는
어떤 분이 차를 함께 타보더니 소음나 진동이 몇K부터 시작 하는지 육하원칙에 의한 자세한 설명을 쎈타들어가 말하라며 차 떨림이 있다 하면서 차가지고 들어가 쇼바 말하라 하는데 ᆢ그런말 하면 직원은 그런 사람들이 뭘아냐 합니다.
그래서 몇k부터 이상 있나 싶어 신경써서 타 보니 시동켜자 마자 실내에서 소음이 들리기 시작 하고(엔진) 주행 하자마자 차 떨림 ( 좌우 흔들림)시작입니다
몇k달리고도 없고 시동후 가속페달 밟으면 웅~으로 실내소음 시작해 앞뒤 좌우 흔들림으로 계속 시달립니다.함께 타보는 어떤분이던 차체 흔들림에 대해서 말하는데 직원들만 정상이라 하고 더이상
볼수 없다 하십니다다
- 이전글인터넷 쇼핑몰 위니스타일에서 환불해서 받은 적립금사용금지당했어요 13.11.07
- 다음글환불관련문의입니다 13.11.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