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택배 ] CJ 택배 만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성현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3-11-08 15:14:32
본문
택배로 스티로폼 박스 세개를 받았는데.
다 부셔져 있던 상태에서 테이프로 칭칭 감아다 놓고 혹시나 해서 집에서 그랬을수도 있겠다 싶었다 했는데 왠걸 테이프는 CJ 택배 테이프 이고 집에서 그런걸 쓸필요가 없잖아요
열어보니 안에 있던거 다 흘렸는지 어땠는지 모르 겠지만 그냥 어느 한김치 봉투 에다가 뭉태기로 급하게 담아놔 놓아서 김치 국물 다 흘리고
또 거기서 베지밀은 다 터져서 흐르고 있고
거기다가 봉투를 열어보니 막무가내로 담겨서 있어서 미칠 노릇이었고
게다가 깍두기가 담겨져 있던 봉투는 찢어져 있었고
이걸 보고 있자니 도대체 어떻게 상하차를 했길래 이정도 까지 되고
그리고 이 음식들이 땅에 떨어진거 주워다 담은건지 어떤건지 도통 모르겠고
거기다가 배달은 그냥 신발위에 던져다 놓아서 그 국물이 신발에 다 떨어지고
이게 머하시자는 것인지 모르 겠네요
거기다가 민원 전화 넣어서 기다리라고 알아보겠다 했는데 연락도 없고
한번 더 전화 하니 미안하다면서 빠르게 해주겠다 하시더니
아직도 전화가 없네요
진짜 욕이 안나올수가 없네요
분명히 상하차 하는곳에 cctv이며 뭐든지 있을건데 그거 하나 확인 못하고
큰기업이 이정도 일줄을 몰랐습니다
처리도 너무 늦고 정말 XX 욕이 계속 나올 정도로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