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서비스센타 ] 같은증상 5번으로갔는데도 환불을안해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남석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11-11 20:31:29
본문
그런데 어쩔때는 일부러 제껴버린거같다느니 이상한말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4번째가는날 그런데 수리를 하고 왔는데 바로 안되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화가 머리끝까지 났는데도 참고 제껴버렸네 어쨌네 소리 듣기 싫어서 오늘 바로 또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또 똑같은작업 어디 다른데 이상이 있는거아니냐 해도 그부분만 이상이 있다네요;;;
또 기다리라해서 아니 됬으니까 환불 해달라했습니다.
그런데 팀장님 한테 물어보고 결정해야할 사항이라 안된다네요
7시 넘어서 전화 와서는 연결젝부분 갖지고는 환불이 어렵다는데 지금까지 날라간 내시간에 발품에아나;;;
그런다음 자기가 낼전화하면 그시간에 나와서 메인보드 교체작업 해준다네요...
저는 진절머리나서 솔찍히 그시간 맞춰 나갈수 있는 상황도 안되고 환불 요구 했는데 안된다고만하네요
이휴대폰 정말 정네미 떨어지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좀 도와주세요~~
법적으로는 3번이상 아닌가요?
아나 돌아버리겠어요
- 이전글빼빼로 상함 13.11.11
- 다음글젤네일 시술후 불만있는것도... 되나요? 13.11.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