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버홈 ] 에버홈 짤스믹불량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현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13-11-11 20:10:31
본문
멸치를분쇄를시키고 나서 갑자기 작동이 안되는겁니다.. 그래서 다시 코드를 뽑고 다시꼽았는데. 전원이 아예들어오지 않는겁니다. 그래서 제조원인 모닉스동양a/s대표번호로 연락을 했는데. 통화중이었고 수십차례 띄엄띄엄 연락을 했더니 계속 통화중이라 결국 판매원인 에버홈에 연락을 드렸더니 모닉스동양에다 연락을 해서 저한테 연락주게하겠다고 하셨는데..
연락을 안하시더라구요.. 고객을 우롱하는것도아니고.. 이게 뭐하는건지 의문입니다.이문제를 좀 해결해주셨음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전글젤네일 시술후 불만있는것도... 되나요? 13.11.11
- 다음글세탁물 불만 13.11.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