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 롯데제과 씨리얼초코 벌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경민자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11-11 19:56:48
본문
세상에 과자에서 살아있는벌레가 4마리나 나왔어요
너무 놀라서 전화했더니 방문전화 온다더니 전화도없고
4번에 전화끝에 방문하셨어요 오신분도 놀래시더라구요
그래서 식약청에보낸다고 가져가셨어요 다음날 양산공장
과장님이 전화오셔서 그건 제조과정이아니고 유통과정
이라고하네요 그래서제가 유통이든제조든 잘못되것 아니
냐고하니 이번에는 슈퍼관리 부실로 말하시더니 구입한
슈퍼에 씨리얼초코 제품을 수거해가셨다고 하네요 너무충격이고스트레쓰 였습니다 말도못하는 아들이 먹어서입니다
그런아무렇지안게 롯데측에서는 환불을해주던 과자를 보내준다고 하네요 제가 과자화불받을려고 전화 한것도 아닌데사과한마디없이 무슨돈뜯을려고 하는사람취급하더라구요
우리아들은 목요일금요일 설사하고 먹는것도 잘안먹어요 결국탈이나서 토요일부터 열이나서 오늘 병원가서 링거맞고 왔어요 정말비양심 롯데제과입니다
첨부파일
- P201311월08-1383899032240.jpg.jpg (675.7K) DATE : 2013-11-11 19:56:48
- 이전글서비스 강요하는 케이웹미디어 !!! 13.11.11
- 다음글환불상담 13.11.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