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매직 ] 정수기 이물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성동찬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11-12 11:13:01
본문
2개월 전 갑자기 정수기에서 이물질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눈에 보이기 시작한 것이 2개월 전이지, 발견 못했을 뿐 그 이전일 것으로 생각되네요.)
애기가 먹고 마시는 물인지라, 민감하게 항의를 했고, 동양매직 업체에서 방문을 해서 부품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그후 오늘 아침.. 같은 증상의 이물질이 또다시 검출되었네요.
한번 점검을 받은지라, 안심하고 애기한테도 먹였던지라, 더욱 화가 나서 동양매직 고객 센터로 항의를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온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약금 없이, 해지는 해주겠지만, 대신 이번 달 요금까지 납부를 해야 해지 가능합니다."
정수기의 생명은 깨끗한 물이고, 그러한 물을 제공하지 못했다면, 정수기 본연의 역할을 충실하게 하지 못했다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애기들이 매일 자기전에 꼬박 마시는 물인지라, 더욱 민감한 사항이고요.
위와 같은 결론을 낸 동양매직 팀장말고 더 권한이 있는 사람과의 통화를 원하지만 아직까지는 아무런 대처도 없네요.
예전부터 쭉 동양 제품을 써 온 소비자 입장에서는 강력하게 대응하고 싶습니다.
사진으로는 작게 나왔지만, 저런 이물질이 수도없이 떠다니네요.
대기업의 횡포인지.. 위기 의식 결여인지..
첨부파일
- 20131112_091804_15252.jpg (114.5K) DATE : 2013-11-12 11:13:01
- 이전글강남지하상가 수박한통 : 당일환불거절 13.11.12
- 다음글11번가를 고발합니다 말로만 11개월무이자.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