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쓰뷰티 ] 어이가없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진
- 조회수 : 98회
- 작성일 : 13-11-12 10:37:30
본문
선교체만하면된다 그래서 비용부담을하고 물건을
받앗어요 근데 작동이안되는거에요 그래서 다시
as문의햇더니 물건을 다시보내라는거에여
일주일이지나도 연락이없어 연락햇더니만
다른곳에 또 문제가잇다며 as비용을 또 부담하라네요
애초에 처음부터 일처리를 똑바로햇어야지
소비자입장에서 너무짜증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물품등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물품등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그 수리한 부분에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에 받은 수리비를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